카테고리 없음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러한 육아 팁을 사용하여 작업 완화

스틸가을 2020. 6. 2. 17:56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러한 육아 팁을 사용하여 작업 완화



부모로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아이처럼 느끼고 같은 언어를 말하지 않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가족을 더 즐겁게 하기 시작하려면 이 육아 팁을 따르십시오.




당신이 자녀에게 실제로 무슨 말을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아이들은 정직함을 존중하고 당신을 더 쉽게 믿을 것이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간다면, 잠자는 시간 동안 일과를 지키고 식사를 하는 것이 아이들이 더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어린 아이와 아기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여행의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낄 것이다.


취침 의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게 그 경험을 훨씬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관심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개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록 어렵지만, 대학생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특정 학교에 다니도록 압력을 행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십대들이 압박을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이 통제되고 있다고 느끼면서 완전히 반대의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유아나 유아에게 탄산음료에 포함된 산, 화학물질, 카페인 때문에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주면 안 된다.


우유, 물 또는 무설탕 주스와 같은 영양소와 비타민이 가득한 음료만 제공하십시오.




아이가 이가 끓으면 피클과 같은 시큼한 야채를 속이 빈 메쉬 테더에 넣는다.


그 맛은 당신의 아이가 더 오래 씹도록 유혹할 것이고 이 방법은 다른 전략과 함께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다.


티에더는 아이의 기분을 좋게 해줄 뿐만 아니라 이를 더 빨리 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아이가 있어도 몸조심해라.


단 몇 분이라도 매일 시간을 내어 에너지 비축량을 줄이고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아이들을 제대로 돌볼 수 있도록 긴장을 풀고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것이다.




스텝퍼트 역할을 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라.


너의 새 의붓자식이 너에게 따뜻해지려면 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몰라.


부모의 이별을 원망하는 일이 드물지 않다.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결국 두 사람이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스포츠와 같은 방과후 클럽에 참여하게 하라.


이와 같은 활동들은 당신의 자녀가 친구를 사귀고 사회적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것은 성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중요한 기술이다.


또한, 자녀들을 바쁘게 하는 것은 자녀들이 부정적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ADHD를 앓고 있는 아이들의 부모들은 행동과 행동의 폭발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아이들을 매우 바쁘게 해야 한다.


당신은 이 아이들에게 그 모든 번들거리는 에너지를 소모할 건설적인 방법을 제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분명히 후회하게 될 것이다! 억눌린 에너지를 발산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운동을 시키십시오.


자전거를 타거나 동네 공원으로 산책을 시켜라.




당신은 이 글에서 당신이 부모로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조언을 찾을 수 있다.


양육은 피곤하고 종종 압도적일 수 있지만, 아이들이 그들이 의도했던 놀라운 개인으로 성장하고 성숙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 또한 매우 보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