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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담배들을 없애고 더 건강한 삶을 시작하라!


그 담배들을 없애고 더 건강한 삶을 시작하라!



담배를 피워야 하는 것은 때때로 어색할 수 있다.


흡연 용품이 없으면 불완전하다고 느낄 뿐만 아니라, 밖으로 나가 담배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일상 활동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었다면, 계속 읽으세요.


이들은 금연하려는 흡연자에게 효과가 입증된 방법을 공개한다.




담배를 끊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 그룹을 해당 지역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새로운 전직 흡연자들은 그들이 그들과 함께 있거나 그들을 상대하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과 직면하는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귀중한 지원의 원천이 될 수 있다.


그만두거나 당신과 같은 일을 겪은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조언과 조언을 해줄 수 있다.


지원 자원은 신문과 지역 병원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최면술을 시도해 보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사람들이 최면술사 자격증을 가지고 담배를 끊었다.


최면술에 걸려 있을 때 최면술사는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당신의 마음을 채울 것이다.


당신이 마침내 깨어났을 때, 담배는 지금과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줄 것이다.




불이 붙고 싶은 충동이 생기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 5분에서 10분 정도 기다리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5분에서 10분 정도 굴러다닐 때 그 충동이 지나갔을 가능성이 있다.


필요하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담배를 끊기 위해 냉수상태에 빠지는 것은 가장 현명한 생각이 아니다.


니코틴 패치나 껌과 같은 것들과 같이 도중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를 먹도록 노력하라.


몸에 사용하는 니코틴을 주면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물질이 없어 몸이 금단 상태가 되지 않게 된다.




흡연 습관을 끊는 것은 충분히 어렵지만, 흡연 방아쇠에 대처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전화 통화를 할 때 항상 담배를 피운다면, 당신은 손으로 할 다른 것을 찾아야 하거나, 담배에 불을 붙일 생각을 하지 않도록 다른 방에 가서 이야기를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다른 것들을 여러분의 생각을 산만하게 하기 위해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이 지나가는 이정표마다 자신에게 보상을 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영화를 보러 가요.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한 달 내내 그것을 만들 때,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외식한다.


결국, 일단 흡연이 마음속에서 사라지면, 큰 대접을 받게 된다.




담배를 탐내는 데 진절머리가 난다면, 담배를 끊는 것은 올바른 길이다.


여러분이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그만두게 하고, 여러분이 니코틴이 없는 상태가 되는 여정을 이끌 나머지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니코틴과 담배에 대한 갈망을 없애기 위해 이것들 중 일부를 발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