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구매의 의무와 의무

스틸가을 2020. 6. 2. 17:57


부동산 구매의 의무와 의무



집을 사는 사람들이 걱정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그들의 집이 그 가치를 지킬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귀중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자녀가 있다면 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특히 보고 있는 집에 수영장이나 계단이 있는 경우에는 안전 문제에도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그 안에서 아이들을 키운 사람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당신에게 안전한 집을 보장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 집을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이 관심이 있는 거주지의 이웃에 대해 조사를 해보라.


당신은 마을의 크기와 인구와 상관없이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도시로 이사하는 데 돈을 쓰기 전에, 당신은 반드시 그곳의 경제 상황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라.




만약 판매자가 당신의 제안을 거절한다면, 타협하고 그들과 협상하도록 노력하라.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고 물건을 수리하거나 마감 비용을 분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부동산을 조사할 때, 이곳은 오랫동안 당신의 집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지금 당신의 삶에서 아이가 없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지금 사는 집에서 살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지역의 학교들이 당신이 가질지도 모르는 어떤 미래의 아이들에게도 잘 해 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그들을 조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구입하기 전에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요청하십시오.


부동산 업자들은 꿈의 집을 어떻게 찾을 것인가, 지불 능력에 근거한 자금 조달과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 등 모든 고려사항의 목록을 정리해 두는 것이 일반적이다.


체크리스트는 매우 유용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과정을 빠르게 진행하도록 보장한다.




부동산 구입과 관련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대한 계정을 유지하십시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계약금, 은행 수수료 및 친정세 등이 포함된다.


많은 경우에, 마감 비용은 개선 채권, 학교 세금, 그리고 당신의 지역에 의존하는 다른 것들과 같은 추가 항목이 있다.




지금은 부동산에 투자할 때다.


주택시장 붕괴로 부동산 가치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다.


임대에서 소유로 옮기기엔 더 좋은 시기를 못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재산을 충분히 오래 두면 반드시 이익을 얻을 것이다.




예상 부동산에 대한 제안의 일부로, 당신은 항상 판매자에게 당신의 마감 비용의 일부를 지불하거나 다른 종류의 재정적인 양보를 할 것을 요청할 수 있다.


한 가지 일반적인 인센티브는 판매자에게 당신의 대출 금리를 처음 1~2년 동안 "감매"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선불비로 도움을 청할 때 분양자가 집값을 흥정할 마음이 그만큼 없다.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집을 구했다면 반드시 온라인에 접속하여 지역 성범죄자 등록부를 조사하십시오.


이 정보는 일반 대중이 접근할 수 있지만, 판매자들은 어떤 식으로든 이웃의 범죄자들에 대한 세부사항을 당신에게 제공하도록 의무화 되어 있지 않다.


자신을 확인함으로써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검사관에게 구입하려는 집을 살펴보라고 하십시오.


훈련받지 않은 눈에는 괜찮아 보이지만,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문제들은 너무 심각해서 수리될 때까지 집에서 살 수 없을지도 모른다.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좋은 부동산 중개인을 찾아라.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 입증된 기록을 가진 에이전트는 당신을 제대로 안내할 수 있다.


가장 흥미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해 숙제를 하는 것을 기억하라.




대부분의 주택 구입자들은 집을 사는 것이 그렇게 복잡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는다.


구입하기 전에 이 조언을 활용하십시오.